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written by jjycjn   2015. 11. 25. 06:50

초대장을 모두 소진해서 이번 초대는 마감합니다!


작년에 8월에 처음 초대장을 배포해 보고 한동안 잊고 지냈더니 초대장이 많이 쌓였네요. 저도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다른 블로그들 기웃 거리면서 초대장을 구하던 기억이 납니다. 아무튼! 일년만에 다시 초대장 배포합니다. 아래 양식에 맞추어서 댓글 남겨 주시고, 댓글은 꼭 비공개로 남겨주세요! 


1. 초대장을 받게 될 이메일 주소

초대장은 개인 이메일로 보내지게 됩니다. 주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asdf1234, q1w2e3r4 등과 같이 스팸이 의심되는 주소는 피해주세요!!


2. 운영하고 싶은 블로그의 주제와 간략한 설명

개인적으로는 수리과학 분야의 블로그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블로그의 주제는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자기가 하고싶은 주제에 대해 자기가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는게 블로그의 장점이니까요. 앞으로 운영하고 싶은 블로그의 주제와 그에대한 간략한 설명을 올려주세요!! 


3. (만약 있다면) 기존에 운영했던 블로그 주소

기존에 네이버, 워드프레스 등 다른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셨던 경험이 있으시면 주소를 남겨주세요!!


4. 간단한 문제의 정답

스팸 블로그와 유령 블로그를 막기 위해서, 또 이왕 오신김에 제 블로그 글도 한번 보고 가시라고 간단하게 추가로 질문을 하나 더 드립니다. '네개의 4와 사칙 연산을 사용해서 3을 만들어 보세요.' 예를들어 네개의 4와 사칙연산을 이용하여 2는 '2=(4/4)+(4/4)'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답이 도저히 생각이 안나신다면 제 블로그의 글 "[문제] 4개의 4 (Four Fours)"을 참고하셔도 괜찮습니다.


위의 네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에 비밀글로 적어주시면 초대장을 보내 드릴게요. 그리고 초대장을 받으신 분은 1주일 안에 블로그를 개설하시고 글을 게시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대장이 자동으로 소멸된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초대장을 받게 되실 분들, 제가 그러고 있듯이 열심히 티스토리 운영하시면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  
  • 공유하기  ::